본문 바로가기
연예

르세라핌 첫 단독 투어 'FLAME RISES' 서울 개최: 투어 하이라이트 및 다가올 스케줄 소개

by 웰니스워커 2023. 8. 14.
반응형

르세라핌 첫 단독 투어 'FLAME RISES' 서울 공연 성료

13일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르세라핌의 첫 단독 투어 '2023 LE SSERAFIM TOUR 'FLAME RISES' IN SEOUL'이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.

르세라핌 - 사쿠라
르세라핌 - 김채원

불꽃을 모티브로 한 투어의 구성

이번 공연은 르세라핌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, '불꽃'을 모티브로 한 세트리스트와 구성을 통해 그들만의 아이덴티티와 포부를 강조하였다. 네 가지 섹션으로 이루어진 이번 투어는 'EMBERS'(불씨), 'IGNITE'(발화), 'FLAME'(불꽃), 'RISES'(비상)의 테마로 그들의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.

르세라핌의 앨범과 음악 세계

데뷔 후 르세라핌은 미니 2집 'ANTIFRAGILE'(안티프래자일)와 정규 1집 'UNFORGIVEN(언포기븐)'을 통해 독특한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하였다. 이번 투어 'FLAME RISES'는 그들이 그간 선보인 경험과 메시지를 무대 위에 집약하여 팬들에게 전달하였다.

르세라핌 - 허윤진
르세라핌 - 홍은채

멤버들과 팬들의 소통

김채원, 사쿠라, 홍은채 등 멤버들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분위기를 달궜다. 특히 홍은채는 "이제 시작될 무대를 위한 더 큰 응원과 용기가 필요하다"는 메시지를 통해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을 부탁하였다.

르세라핌의 앞으로의 스케줄

이번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, 도쿄, 오사카, 홍콩, 자카르타, 방콕 등의 도시에서 연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.

반응형